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 soon - keshi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너무 이른가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1. 1. 3. 02:05

본문


아 노래 미쳤다. 진심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되는 노래.

노래 자체도 감성이 몰랑몰랑 해지는데,

어쩜 가사도 마찬가지.. 아니 사랑. 진짜 어려운데,

요즘들어 사랑에 대해 좀 회의적이랄까?

별 생각 없이 살고있는 나에게 좀 감성의 기운을

흩뿌려준 그런 노래.. 하 사랑이란.. 너무 어렵다 정말

그러니까 있을 때 잘해야 한다는게 팩트.




https://www.youtube.com/watch?v=vg9Jz_KjxV4


Drank too much Got the sickness

너무 많이 마셔서 병이 났어 Pray to God & his son for forgiveness

신과 그의 아들에게 기도해 용서를 구하려 Same crew but another mistress

같은 크루지만 다른 여자들과 every day every night

매일 매일 밤 getting wasted

낭비해 But I miss you What did I do

하지만 난 너가 그리워 내가 뭘 했는지 Fuck it up laugh it off & I lost you

망쳤어 웃어버리고 난 널 잃었지 If I pull through is it too soon

만약 내가 넘긴다면 너무 빠른건가 Turn it up

볼륨을 높여 close my eyes & Im with you

눈을 감아 나는 너와 함께 있어 Yo marvin Stop calling

마빈, 그만 전화해 Sad iverson is ballin

슬픈 iverson이 난리쳐 In the corner of a room by himself

방의 코너에서 그 혼자 You are nothing but an empty shell

너는 아무것도 아닌데 빈 껍질만 있네 every night he going down to hell

모든 밤 그는 지옥으로 가라앉아 Fake love in a shit hotel

호텔에서 하는 가짜 사랑

Can't believe how far he fell

얼마나 그가 멀리 떨어졌는지 믿을 수 없어 You weak on the floor

너는 바닥에서 약해져 so you call her cell

너는 그녀에게 전화해 How you been

어떻게 지냈어 How you doing

뭐하고 있어 U been good I been drinking

너 잘지냈구나, 나는 술만 마셨어 Way too much you think that id be

너무 많이 너는 내가 over u over u over u

너를 잊을수 있을거라 생각하겠지 But I think about it everyday

하지만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해 Yeah I never missed her anyways

예 나는 그녀를 전혀 그리워하지 않아 어쨋든 Yeah I never missed her anyways

예 나는 그녀를 전혀 그리워하지 않아 Drank too much got the sickness

너무 많이 마셔서 병이 났어 Pray to God & his son

하나님과 그의 아들에게 전화해 for forgiveness

용서를 Same crew but another mistress

같은 친구들이지만 다른 여자들 Every day every night

매일 매일밤 getting wasted

망가진 채로 But i miss u what did i do

너를 그리워하지 나 뭐한거지 Fuck it up laugh it off and i lost you

망쳤어 웃어버리고 너를 잃었지 If i pull through is it too soon

내가 만약 너를 잊었다면 그건 너무 이른거겠지 Turn it up

볼륨을 높여 close my eyes and im with you

눈을 감아 나는 너와 있어 Call me up

내게 전화해 Stay over and we'll call it love

그렇게 머물러 우리는 그걸 사랑이라 불러 Don't matter if it fucks me up

그것이 나를 망쳤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아 The alcohol is not enough

알코올이 충분치 않아 Fuck pride and the other guy

자존심 그리고 다른남자들은 버려 I cried i don't remember why

나는 울었어 나는 왜 그런지 모르겠어 Tonight Ima try to hide

오늘밤 나는 숨으려할거야 No slide get frostbite

미끄러지지 않아 얼어버렸어 8 calls all you

8통의 전화 다 너야 8 ball all you

8통의 술주정 다 너야 Yeah I never missed her anyways

예 나는 전혀 그녀를 어쨋든 그리워하지 않아 Yeah I never missed her anyways

예 나는 전혀 어쨋든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아 Drank too much got the sickness

너무 많이 마셔서 병이 났어 Pray to God & his son

신과 아들에게 기도해 for forgiveness

용서를 위해 Same crew but another mistress

같은 애들이지만 다른 여자들 Every day every night

매일 매일 밤 getting wasted

망가진 채로 But i miss u what did i do

하지만 난 너가 그리워 나 뭐 한거야 Fuck it up laugh it off and i lost you

망쳤고 웃었고 너를 잃었어 If i pull through is it too soon

만약 내가 회복되었다면 너무 이른거겠지 Turn it up

노래를 틀어 close my eyes and im with you

눈을 감아 너와 함께 있어 Drank too much got the sickness 너무 많이 마셨어 병이 났어 Pray to God & his son

신과 아들에게 기도해 for forgiveness

용서를 구해

Same crew but another mistress

같은 애들이지만 다른 여자들 Every day every night

매일 매일 밤 getting wasted

망가진 채로 But i miss u what did i do

하지만 난 너가 그리워 나 뭐 한거야 Fuck it up laugh it off and i lost you

망쳤고 웃었고 너를 잃었어 If i pull through is it too soon

만약 내가 회복되었다면 너무 이른거겠지 Turn it up

노래를 틀어 close my eyes and im with you

눈을 감아 너와 함께 있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