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d at Disney - Salem Ilese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디즈니에 미쳤어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1. 2. 6. 09:35

본문


디즈니 만화는 확실히 그만의 패턴이 있다
물론 요즘들어서 많이 변화했긴 했지만,
예전 공주 시리즈물들은 확실히
무언가 강요된 여성상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 여성상이 담긴 영화들만 보다보면
이렇게 느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유쾌한 노래. 디즈니가 날 망쳤고,
세상에 왕자님은 없어. ㅋ ㅋ ㅋ ㅋ ㅋ

https://youtu.be/uJbooOYyBCA



I'm mad at Disney, Disney
나는 디즈니에 미쳤어
They tricked me, tricked me
그들은 나를 속이고, 속이지
Had me wishing on a shooting star
내가 빛나는 별이 되길 바라게 만들어
But now I'm twenty-something
하지만 이제 나는 20대야
I still know nothing
나는 여전히 아무것도 몰라
About who I am or what I'm not
누가 나이고 무엇이 내가 아닌지

So call me a pessimist
그러니 나를 비관주의자라 불러줘
But I don't believe in it
하지만 나는 그걸 믿지 않아
Finding a true love's kiss is bullsh-
진짜사랑의 키스를 찾는건 말도 안돼

'Cause I felt sad love
왜냐하면 난 슬픈 사랑을 느꼈어
I felt bad love
나는 나쁜 사랑을 알아버렸어
Sometimes happy love (happy love)
때때로 행복한 사랑
Turns into giving up (giving up)
포기하게 만들어
I felt hurt love
나는 아픈 사랑을 했어
About the word love
사랑이란 단어에 대해
What the hell is love supposed to feel like?
대체 사랑이 어떤 느낌이어야해?
What the hell is love? What the hell is love?
사랑이 대체 뭐야? 사랑이 도대체 뭐냐고?
What the hell is love supposed to feel like?
사랑이란 건 대체 어떻게 느껴져야 해?

My fairy grandma warned me
나의 요정 할머니가 나에게 경고했어
Cinderella's story
신데렐라의 이야기
Only ended in a bad divorce
오직 나쁜 이혼으로 끝난
The prince ain't sleeping when he
왕자는 자지않아
Takes his sleeping beauty
그가 그의 백설공주를 취했을 때
To the motel on his snow-white horse
눈처럼 하얀 말을 타고 모텔로

So call me a pessimist
나를 비관주의자라 불러줘
But I don't believe in it
하지만 나는 그걸 믿지 않아
Finding a true love's kiss is bullsh-
진짜사랑의 키스를 찾는건 무슨 말도 안돼는..

'Cause I felt sad love
왜냐하면 나는 슬픈 사랑을 겪었어
I felt bad love
나쁜사랑을 겪었지
Sometimes happy love (happy love)
때로는 행복한 사랑
Turns into giving up (giving up)
결국 포기하게 되는
I felt hurt love
나는 아픈 사랑을 했어
About the word love (word love)
사랑이란 단어에 대해
What the hell is love supposed to feel like?
대체 사랑이 어떤거여야해?
What the hell is love? What the hell is love?
사랑이 대체 뭐야? 사랑이 뭐냐고?
What the hell is love supposed to feel like?
사랑이 어떤 느낌이어야해?
What the hell is love? What the hell is love?
사랑이 대체 뭐야? 사랑이?
What the hell is love supposed to feel like?

I'm mad at Disney, Disney
나는 디즈니에 미쳤어
They tricked me, tricked me
그들은 날 속였지
No more wishing on a shooting star
더이상 슈팅스타를 바라지 않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