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y stupid, I love you - JP Saxe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바보야 널 사랑해~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1. 5. 26. 12:27

본문


https://youtu.be/_fgXpX1vEQA

JP Saxe - Hey Stupid, I Love You (Official Video)

JP Saxe - Hey Stupid, I Love You (Official Video) Listen to Hey Stupid, I Love You https://JPSaxe.lnk.to/HeyStupidILoveYou   Subscribe to the JP Saxe YouTube Channel https://JPSaxe.lnk.to/YouTube Follow JP Saxe Website: https://www.jpsaxe.com Instagram

www.youtube.com


사실 우리 모두는 사랑에 빠지면
연약한 감정을 느끼곤 한다.
그럴 이유가 없는데도, 특히 여자로써 뭐랄까,
이 사람이 나를 나만큼 사랑할까?
이런 생각이 들어 고민이 많아지고,
남자친구한테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한다.
그런 감정을 잘 달래주는 이런 가사의
남자친구가 있다면 얼마나 스윗하고 행복할까?
그 마음을 잘 알아주고 달래주는
남자의 쏘스윗한 노래~ 내 마음을 흔드네~~


Nothing's wrong
잘못된 건 없어
And it's not what I'm used to
그리고 이건 내가 익숙한게 아니야
Oh does it surprise you too
오 그거 너를 또한 놀라게 했니
When it's simple
단순할 때
Is it easier than it should be?
그것이 ~여야 하는 것보다 더 쉽니?

Nothing's wrong
아무것도 잘못된 건 없어
But when you're not in my arms
하지만 너가 내 팔안에 있을 때
I send voice notes, you send hearts
나는 음성메세지를 보내고 너는 하트를 보내지
And get quiet
그리고 조용해져
And I know that means you miss me
그리고 나는 알지 그것이 너가 나를 그리워 하는 의미란 걸

You're jealous, you shouldn't be
너는 질투해, 너는 그래서는 안돼
I want you obsessively
나는 너를 원해 강박적으로
But I know how complicated it can get
하지만 나는 얼마나 그게 복잡한지를 알아
When you're not in front of me
너가 내 앞에 없을 때
I know insecurities
나는 불안전해
Get in your head
너의 머리 속에 들어가

But I'm not gonna interrupt
하지만 나는 방해하지 않을거야
If you need to talk about it
만약 너가 그것에 대해 말하길 원한다면
Roll my eyes or get offended by
눈을 굴리거나 기분이 상하거나
The way you doubt it
너가 의심하는 방식
You know you're mine
너도 너가 내꺼라는 걸 알잖아
You just forget sometimes
너는 단지 가끔 까먹어
So promise me you won't
그러니 너가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해
And you know I'll remind you
그리고 너는 내가 너를 상기시켜 줄 것을 알아
When you think I don't
너가 내가 아니라고 생각할 때

Hey stupid, I love you
헤이 바보야, 난 너를 사랑해
Hey stupid, I love you

Nothing's wrong
잘못된 건 없어
I just get in my head too
그냥 내 머리 속에 떠올라
Can you reassure me you
나에게 재확신 시켜줄 수 있니
You're still in it
너가 여전히 그 안에 있다는 것을
I just wish you could lean in and kiss me say
나는 너가 그 안에서 기대고 내게 키스하기를 바래 말하면서

Nothing's wrong
아무것도 잘못된 건 없다고
Tell me to settle down
정착하라고 내게 말하고
You do it better than I've ever known how
너는 내가 어떻게하는지 아는것보다 잘해
I won't pull some tricks for attention
나는 관심을 끌기 위해 속임수를 쓰지 않을거야
But could I get a little now
하지만 내가 지금은 조금 그래도 될까

I'm not gonna interrupt
나는 방해하지 않을거야
If you need to talk about it
만약 너가 그것에 대해 말해야한다면
Roll my eyes or get offended by
눈을 굴리고 기분이 상하지
The way you doubt it
너가 의심하는 그 방식 때문에
You know you're mine
너는 너가 내것인걸 알아
You just forget sometimes
너는 단지 가끔 까먹어
So promise me you won't
그러니 내게 약속해줄래 너가 그러지 않겠다고
And you know I'll remind you
그리고 너는 알아 내가 널 상기시킬거라고
When you think I don't
너가 내가 안한다고 생각할 때

Hey stupid, I love you
이 바보야, 널 사랑해
Hey stupid, I love you

You're jealous, you shouldn't be
너는 질투해, 너는 그래서는 안돼
I want you obsessively
나는 너를 원해 강박적으로
But I know how complicated it can get
하지만 나는 얼마나 그게 복잡한지를 알아
When you're not in front of me
너가 내 앞에 없을 때
I know insecurities
나는 불안전해
Get in your head
너의 머리 속에 들어가

But I'm not gonna interrupt
하지만 나는 방해하지 않을거야
If you need to talk about it
만약 너가 그것에 대해 말하길 원한다면
Roll my eyes or get offended by
눈을 굴리거나 기분이 상하거나
The way you doubt it
너가 의심하는 방식
You know you're mine
너도 너가 내꺼라는 걸 알잖아
You just forget sometimes
너는 단지 가끔 까먹어
So promise me you won't
그러니 너가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해
And you know I'll remind you
그리고 너는 내가 너를 상기시켜 줄 것을 알아
When you think I don't
너가 내가 아니라고 생각할 때

Hey stupid, I love you
Hey stupid, I love you

How could you forget
어떻게 잊을 수 있니
I told you seventeen times before 7 AM
나는 너에게 17번이나 말했어 아침 7시가 되기 전에
I love you
널 사랑한다고
How could you forget
어떻게 잊을 수 있니
I told you seventeen times
나는 너에게 17번이나 말했어
Hey stupid, I love you
이 바보야, 널 사랑해
How could you forget
I told you seventeen times before 7 AM
I love you
How could you forget
I told you seventeen times
Hey stupid, I love yo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