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tween Us (Feat. Snoh Aalegra) - dvsn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30. 02:08

본문

사랑을 시작할 때 만큼 서로에 대해 가장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

탐구하는 시간이 없는 것 같다. 그때가 그만큼 중요하고 뜨거워야

사랑이 오래가게 하는 기반이 되어주기도 하는만큼

그 시기를 정말 잘 현명하게 잘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즘.

이 노래가 연애초반에 너무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참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 다 너무 부럽다 행복하기를~


https://www.youtube.com/watch?v=31nqJJREMcA


Ah Whatcha doin'?

뭐해? Really

정말 You know I'm comin' over, right?

너 내가 가는거 알아, 그치? Ayy, baby, tell me whatcha wanna do

아, 베이비, 너가 뭘하길 원하는지 말해줘 Let me start by sayin' sorry

미안하다고 말하는 걸로 시작할게 Some days I take your time for granted

몇일동안 나는 너의 시간을 당연하다 여겼어 You could be the star in my universe

너는 내 우주의 스타가 될거야 If I just took time to plan it

만약 내가 그걸 계획할 시간을 들인다면 Told me secrets you ain't wanna

너가 말하고 싶지 않은 비밀을 말해줬어 Trust is big for you, that's why I'm keeping it a hunna

신뢰는 너에게 커, 그건 내가 그걸 지키는 이유야 Crazy vulnerable shit in common

보통 미치도록 깨지기 쉽지 Just keeps us apart when we should be starting

우리가 시작해야할 때 우리를 띄어놓았어 To keep our promises, we could be promisin'

우리의 약속들을 지키기 위해서, 우리는 약속할 수 있어 You say I'm closed off

너는 내가 닫혔다고 말해 Let's open up and take our clothes off

열자 그리고 우리의 옷을 벗자 I don't want nothing in between us

나는 우리 사이에 아무것도 있지 않기를 바래 Nothing there to stop the feeling

그 감정을 멈출 아무것도 없어 I don't want nothing in between us

나는 우리 사이에 아무것도 있지 않기를 바래 Got me thinking this might be love

내가 이것이 사랑일거라 계속 생각하게 해

Oh, oh Oh yeah Don't be sorry, just be careful, baby

미안해하지마, 조심만 해, 베이비 Know my heart is fragile

내 마음은 약한거 알지 Don't say shit that you don't really mean

너가 진짜 의미하지 않았다는 말 따위 하지마 'Cause that's just hard to handle

왜냐하면 그것은 다루기 정말 힘드니까 I loved it most when it was just me and you

나는 그걸 최고로 사랑했어 그게 단지 너와 나였을 때 They know the truth so we gon' watch how we move

그들은 진실을 알아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볼거야 But nothin' beats the feelin' that you givin' me

하지만 너가 나에게 준 그 감정을 이길게 아무것도 없어 Even if it ain't forever, ooh

비록 그것이 영원하지 않더라도 Just keep it honest, we made some promises

단지 솔직해지자, 우리는 몇몇의 약속을 했어 They got opinions, but that won't change a thing

그들은 의견을 가졌지만 그건 아무것도 변하게 안할거야 We got each other, let's shut the world up

우리는 서로를 가졌어, 세계를 닫아버리자 And take our clothes off, baby, yeah

그리고 우리의 옷을 벗자, 베이비 I don't want nothing in between us (Ooh, oh)

나는 우리 사이에 아무것도 있지 않기를 바래

Nothing there to stop the feeling (Yeah, yeah, yeah)

그 감정을 멈출 아무것도 없도록 I don't want nothing in between us (Nothin' else between us, oh, oh)

나는 우리 사이에 아무것도 있지 않기를 바래 Got me thinking this might be love (Be us, yeah)

내가 이게 사랑일거라 생각하게 해 Oh, oh Oh yeah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