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ying that you love me - JC Stewart 팝송 가사 해석 추천 그래도 네가 그리워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4. 17. 23:06

본문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은 사실 참 이유가 없다.

내 이상형이 아니어도 그냥 그 사람이라서 좋은 것.

그 사람이 완벽해서가 아니라, 그냥 부족한 그 모습 그대로가

언젠가부터 다 사랑스러워 보이는 것. 그것이 사랑.

결함까지도 다 좋았던 시절, 물론 사랑은 갔지만 그래도 너가 그립다고 하는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99sENHhThU4


I don’t need you anymore I tell myself

나는 너가 더이상 필요없어 나는 내게 말해 Turning pages, tryna find the chapter's end

페이지를 넘기고, 그 챕터의 끝을 찾으려해 'Cause I was too in love with your flaws

내가 너의 단점들과도 사랑에 빠져있었기 때문에 Saw the signs, missed them all

그 사인들을 봤지만, 그것들을 전부 놓쳤어 Baby I was under your spell

베이비 나는 너의 주문에 걸려있었어 You shot us down, started war, killed us off, wanted more

너는 우리를 취하게하고, 전쟁을 시작했고, 우리를 죽이고 더 많은 걸 원했어 I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나는 내가 너를 다시는 필요하지 않을거라 말했지 I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나는 너가 다시는 필요치 않을거라 했어 But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하지만 나는 나를 사랑한다 거짓말했던 너가 그리워 And I miss you saying that you're sorry

그리고 미안하다고 했던 너가 그리워

I know that I'm better off alone

나는 혼자인게 나을거라는 것을 알아

And maybe I'm a fool because I can't let go

그리고 아마 나는 바보야 왜냐하면 나는 가지 못하니까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나는 날 사랑한다고 거짓말하던 너가 그리워 I don't need to call you anymore, they said

나는 너에게 더이상 전화할 필요가 없어, 그들은 말했어 I'm tryna fill the empty space with anything else

나는 다른것들로 빈 공간을 채우려 하고 있어 'Cause I was too in love with your flaws

나는 너의 결함들과도 사랑에 빠졌었기 때문에 Saw the signs, missed them all

그 사인들을 봤지만, 그것들을 전부 놓쳤어 Baby I was under your spell

베이비 나는 너의 주문에 걸렸었어 Oh you shot us down, started war, killed us off, wanted more

너가 우리를 가두고, 전쟁을 시작했고, 죽이고, 더 많은걸 원했어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나는 다시 너가 필요치 않을거라 말했어 I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나는 너가 다시는 필요없을거라 했지 But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하지만 나는 나를 사랑한다고 거짓말하던 네가 그리워

I miss you saying that you're sorry

나는 미안하다고 말하는 너가 그리워 'Cause I know that I'm better off alone

나는 내가 혼자인게 낫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And maybe I'm a fool because I can't let go

그리고 아마 나는 바보야 나는 갈수가 없으니까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나는 날 사랑한다고 거짓말하던 너가 그리워

So won't you say it again and again

그래서 그걸 다시 또 다시 말해주지 않겠니 Lying that you love me

너가 나를 사랑한다고 거짓말 했던 것을 Won't you say it again and again그래서 그걸 다시 또 다시 말해주지 않겠니

Lying that you love me

너가 나를 사랑한다고 거짓말 했던 것을

'Cause I was too in love with your flaws Saw the signs, missed them all Baby I was under your spell You shot us down, started war, killed us off, wanted more I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I said I'd never need you again But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And I miss you saying that you're sorry oh 'Cause I know that I'm better off alone And maybe I'm a fool because I can't let go I miss you lying that you love me So won't you say it again and again Lying that you love me Won't you say it again and again Lying that you love m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