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aste your time - Conor Maynard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시간낭비 하지마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4. 19. 18:37

본문

아 진짜 이런 사랑스런 노래 너무 귀엽다 정말

이 남자 가수 이런 노래 너무 잘어울리고요

그리고 뮤직비디오 너무 귀엽고요 진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노래며 외모며

귀엽고 찌질하고 그런데 또 보면볼수록 매력있는~~~

이런남자가 변하지 않으면 그건 금상첨화^^ 이런남자 있나?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rCEFfAKEFx0


Working full-time at a job you hate

너가 싫어하는 직업에서 풀타임으로 일하고

Tryna pay your bills but you're always late

너가 항상 늦는 돈들을 내려고 하고 Had a couple dreams back when you was a teen

너가 10대때는 몇개의 꿈을 가졌었지 But responsibilities meant it had to wait

하지만 책임들은 그것을 기다려야한다고 했지

You got a bunch of friends but you feel alone

너는 친구가 많지만 너는 혼자라 느껴 They try and get you out but you stay at home

그들은 노력하고 너를 부르지만 너는 집에 있어 They wanna hit the club but you wanna fall in love

그들은 클럽에 가고싶어하지만 너는 사랑에 빠지고 싶어해

With somebody you can trust ‘cause there's been...

너가 믿을 수 있는 사람과 왜냐하면 Too many times that your heart has been let down

너의 심장이 내려앉았던 경험들이 있었거든 And you're picking up pieces from the ground

그리고 너는 땅으로부터 조각들을 주어서 And you feel like screaming out

너는 소리를 지르고 싶어하고 But there's no one to help out

하지만 도울 그 누구도 없지 Too many times you been told that they can change

너가 그들이 바꿀수 있다고 말하는 걸 수 없이 들어왔고 But they don't, yeah, they always stay the same

하지만 그들은 할수없지, 예 그들은 항상 똑같이 있어 And leave you in the pouring rain

그리고 그들은 비오는 비 속에 너를 냅둬 I'm right here to tell you I won't

나는 여기에 너에게 말하기 위해 있어 나는 안그럴거야 I'll love you in all of the ways that they don't

나는 그들이 하지않는 모든 방식으로 너를 사랑할거야 And help you pick up all the pieces they broke

그리고 너가 그들이 부서트린 조각들을 줍는 걸 도울거야 I promise I'll always be with you ‘cause

나는 나는 항상 너의 곁에 있을거라 약속해 왜냐하면 You don't wanna waste your time

너는 너의 시간을 버리고 싶지 않으니까 I swear you'll never waste your time with me

나는 맹세해 너는 절대 나와있을 떈 시간낭비 안할거라고 When's the last time you been outta state?

너가 마지막으로 주 밖으로 나간게 언제야? When's the last time that you got away?

너가 떠났던 마지막이 언제야? You're better than that, you been breaking your back

너는 그것보다 나아, 너는 너의 등이 부러졌었잖아 You deserve to relax ‘cause there's been

너는 릴렉스가 마땅해 왜냐하면 Too many times that your heart has been let down

너의 마음이 찢어졌던적이 너무 많았거든 And you're picking up pieces from the ground

그리고 너는 바닥에서 그 조각들을 주워서 And you feel like screaming out

그리고 너는 소리지르고 싶고 But there's no one to help out

하지만 도울 사람은 없고 Too many times you been told that they can change

너는 그들이 바꿀 수 있다고 말하는 걸 너무 많이 들었고 But they don't, yeah, they always stay the same

하지만 그들은 바꾸지 않았어, 예, 그들은 항상 같은 방식일거야 And leave you in the pouring rain

그리고 너를 내리는 비 속에 두고 I'm right here to tell you I won't

나는 바로 여기에서 너에게 말할게 나는 안그래 I'll love you in all of the ways that they don't

나는 그들이 하지 않는 모든 방식으로 너를 사랑할거야 And help you pick up all the pieces they broke

그리고 그들이 부순 조각들을 줍는 걸 도울거야 I promise I'll always be with you ‘cause

나는 약속해 나는 항상 네 곁에 있을거야 왜냐하면 You don't wanna waste your time

너는 시간을 낭비하길 원하지 않으니까 I swear you'll never waste your time with me

나는 맹세해 너는 나와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거야 And I'll always let you know

그리고 나는 항상 너에게 알려줄거야 That I'll never let you go

내가 절대 너를 보내지 않을거라고 I swear that you're beautiful

나는 맹새해 너가 아름다운 것을 You ain't gotta try when you're with me

너는 나랑 있을때는 노력하지 않아도 돼 And they might'a left you broke

그리고 그들은 너를 부서진 상태로 남겼더라도 And made you feel all alone

그리고 너를 전부 외롭게 만들었지 But I wanna let you know

하지만 나는 너에게 알려주고 싶어 I'm right here to show you I won't

나는 바로 여기 너에게 알려주기 위해 있어 나는 안그래 I'll love you in all of the ways that they don't And help you pick up all the pieces they broke I promise I'll always be with you ‘cause You don't wanna waste your time I swear you'll never waste your time with me I'll love you in all of the ways that they don't And help you pick up all the pieces they broke I promise I'll always be with you ‘cause You don't wanna waste your time I swear you'll never waste your time with m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