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ake You Dancing - Jason Derulo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춤추자~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7. 28. 22:44

본문

춤추고 싶은 욕망을 아주 불질러주는 노래이다..!!

어쩜 이 노래를 듣고 가만히 있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진짜 그건 너무나 대단한 것, 요즘 유행하는 챌린지도 있다던데

기회가 되면 용기를 내어 나도 도전하고 싶은 것 :)

너와 춤추고 싶다는 내용의 노래~ 그만큼 나도 춤추고 싶게

만드는 마법의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vC8qJfVYxZY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Jason Derulo Pull up, skrrt-skrrt on your body

잡아올려, 너의 몸의 스커트 Performin' just on my 'Rari

마치 나의 페라리처럼 춤춰

You're too frank, need a ticket

너는 너무 솔직해, 티켓이 필요해 I bet you taste expensive

너가 비쌀거라고 장담해 Pourin' up, up, up 'bout a litre

따라 부어~ 일리터 정도 If you keepin' up, you's a keeper

만약 너가 게속하면, 너는 지키는 사람이야 Tequila and vodka

데킬라와 보드카 Girl, you might be a problem

걸, 너는 문제가 있을거야 Run away, run away, run away, run away, I know that I should

도망가, 도망가, 나는 내가 그래야한다는 걸 알아 But my heart wanna stay, wanna stay, wanna stay, wanna stay now

하지만 내 심장은 머물길 원해, 머물길 원해, 지금 You can see it in my eyes

너는 내 눈 속에서 그걸 봐 That I wanna take you down right now if I could

내가 할수만 있으면 너를 눕히고 싶다는 것을 So I hope you know what I mean when I say

그래서 나는 너가 알길 바래 내가 말할 때의 의미를 Let me take you dancin'

너와 춤추게 해줘 Two-step to the bedroom

침대로 두스텝 가까이 We don't need no dance floor

우리는 댄스플로워가 필요없지 Let me see your best move

너의 최고의 움직임을 보게해줘 Anythin' could happen

어떤것이든 일어날 수 있지 Ever since I met you

내가 너를 만난 이후로 No need to imagine

상상할 필요없지 Baby all I'm asking

베이비 내가 요청하는 모든것은 Is let me take you dancing

너와 춤추는 것이야 Like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Pull up, skrrt-skrrt on your body

잡아올려, 너의 몸의 스커트 There's just us two in this party

단지 이 파티에 우리 둘만 있어 That Louis, that Prada

그 루이비통 저 프라다 Looks so much better off ya

너가 훨씬 좋아보여 Turn me up, up, up, be my waitress

날 당겨줘 내 웨이터가 되어 Know we not in love, so let's make it

우리가 사랑이 아니라는 걸 알아, 그러니 사랑을 나누자 Tequila and vodka

데킬라와 보드카 Girl, you might be a problem

걸, 너는 문제일수도 있어 Run away, run away, run away, run away, I know that I should (Know that I should)

도망가, 도망가, 나는 내가 그래야한다는 걸 알아 But my heart wanna stay, wanna stay, wanna stay, wanna stay now

하지만 내 심장은 머물고 싶어해 지금 You can see it in my eyes

너는 그걸 내 눈 속에서 볼 수 있어 That I wanna take you down right now if I could

내가 지금 할수만 있으면 너를 눕히고 싶어 한다는 걸 So I hope you know what I mean when I say

나는 바래 내가 말할 때 내가 하는 의미를 너가 알기를 Let me take you dancin'

너와 춤추게해줘 Two-step to the bedroom

두 스텝 침대로 가까이 We don't need no dance floor

우리는 댄스플로우가 필요치 않지 Let me see your best move

너의 최고의 움직임을 보게 해줘 Anythin' could happen

뭐든 일어날 수 있지 Ever since I met you

내가 널 만난 이후로 No need to imagine

상상할 필요는 없지 Baby all I'm asking

베이비 내가 말하는 모든 건 Is let me take you dancing

너와 춤추게 해달라는 거야 Like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If you know what I mean)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Da-da-da-da-da-da Let me take you dancin' Two-step to the bedroom We don't need no dance floor Let me see your best move Anythin' could happen Ever since I met you No need to imagine Baby all I'm asking Is let me take you dancing Da-da-da-da-da-da Da-da-da-da-da-da (Oh baby) Da-da-da-da-da-da (Oh baby) Da-da-da-da-da-da (If you know what I mean) Da-da-da-da-da-da Da-da-da-da-da-da (All night) Da-da-da-da-da-da Da-da-da-da-da-da (Danci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