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 choose - Alessia Cara 나는 골랐어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9. 3. 09:08

본문

그동안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게 만드는 것,

그렇지만 그게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방향으로 내 인생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그게 사랑이 아닐까. 사랑을 통해서 힘들수도 있고

지칠수도 있고 여러가지로 부정적인 감정을 경험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그것을 통해 성장하게 되는 것. 그것이 사랑.



https://www.youtube.com/watch?v=OCUe3dN64as



All of my life I thought I was right

내 모든 생에 나는 내가 옳다고 생각했어 Looking for something new

새로운 무언가를 찾으며 Stuck in my ways like old-fashioned days

오래된 날 같은 내 방법에 갇힌 채 But all the roads led me to you

하지만 모든길은 나에게 너로 이끌었지 The house that you live in don't make it a home

너가 살고있는 집은 집으로 만들지 않아 But feeling lonely don't mean you're alone

하지만 외로운 느낌은 너가 혼자라는 의미가 아니야 People in life, they will come and they'll leave

삶에서 사람들은 오고 떠날거야 But if I had a choice I know where I would be

하지만 만약 내가 선택을 한다면, 나는 내가 어디에 있을지를 알아 Through the lows and the highs, I will stay by your side

낮고 높은곳을 통해서, 나는 너의 곁에 머물거야 There's no need for goodbyes, now I'm seeing the light

굿바이를 할 필요가 없어, 이제 나는 빛을 보고있어 When the sky turns to grey and there's nothing to say

하늘이 어두워질 때, 말할 필요가 없어 At the end of the day, I choose you

하루의 끝에서, 나는 너를 골랐어 Now I found the strength to make a change

이제 나는 변화를 만들 힘을 발견했어 And look at the magic I found

그리고 내가 찾은 마법을 봐 No matter the name or where you came from

너가 어디서 왔는지 이름이 무엇인지는 상관없어 'Cause no one has much figured out

왜냐하면 아무도 알아내지 못했기 때문에 The house that you live in don't make it a home

너가 사는 집은 그걸 집으로 만들지 않아 But feeling lonely don't mean you're alone

하지만 외롭다고 느끼는 것은 너가 혼자라는 의미가 아니야 I finally found where I feel I belong

나는 마침내 내가 어디에 속해있다고 느끼는지를 찾았어 And I know you'll be there with wide open arms

그리고 나는 알아 너가 그곳에서 두 팔을 벌린채 기다릴 것이라는 것을 Through the lows and the highs, I will stay by your side

그 아래와 높은 곳을 거쳐서 나는 너의 곁에 머물거야 There's no need for goodbyes, now I'm seeing the light

굿바이를 할 필요도 없어, 이제 나는 빛을 보는중이야 When the sky turns to grey and there's nothing to say

하늘이 어두워질 때 말할 필요가 없어 At the end of the day, I choose you

그 날의 끝에서, 나는 너를 골랐어 I choose you

나는 너를 골랐어 Through the lows and the highs, I will stay by your side There's no need for goodbyes, now I'm seeing the light Through the lows and the highs, I will stay by your side There's no need for goodbyes, now I'm seeing the light When the sky turns to grey and there's nothing to say At the end of the day, I choose you Oh, I choose you I choose yo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