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oyfriend Jeans - Grace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남친바지^^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13. 17:25

본문

남자들의 말은 믿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번의 경험을 통해

뼈저리게 깨달았다. 사실 연애 초반에는 무엇인들 못하리,,

별과 달도 따다줄것처럼 행동하다가 결국 편안해질 때 즈음에

마음이 식었다며 도망가는 것이 남자인 것을^^ 물론 모든

남자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자신이 나쁜남자 아니라고 그렇게

얘기하던 사람도 결국에는 똑같은 보통남자 였음을~~~


https://www.youtube.com/watch?v=U_Z9u97C3fQ



Looked in your eyes and I knew it was over

너의 눈을 봤고 나는 끝인 걸 알았지 Told me you tried and

너가 노력했다고 내게 말했고 put your hand on my shoulder

너의 손을 내 어깨에 올렸지 Don't touch me

나를 만지지마 I don't want your pity

너의 동정따위는 원하지 않아 Crazy in love we would play it on repeat

사랑에 미쳐서 우리는 반복적으로 사랑을 할거야

Told me I was your B and you were my Jay-Z

말했지 나는 너의 비욘세고 너는 나의 제이지라고 You called time

너가 시간을 불렀고 Gave me no warning sign

나에게 경고 싸인을 주지 않았지 I'm wearing, yeah, I'm still wearing your jeans

나는 입고있어, 예, 나는 여전히 너의 청바지를 입고있어 Still roll them up, still got that hole in the knee

여전히 그것들을 말아서, 여전히 무릎에 구멍이 있는채로 I'd bought into the dream that you sold me

나는 너가 나를 파는 꿈을 꾸었지 When you told me I'd never be lonely

너가 나에게 나는 절대 외로워지지 않을거라고 했을 때 Jokes on me, yeah

그 말들은 내게 책임이 있지, 예 Straight to my house

우리집으로 곧장 왔지 when you picked up your first car

너가 너의 첫번째 자동차를 픽업했을 때 I didn't care that it came from the junk yard

나는 그것이 쓰레기장에서 왔다는 것을 신경쓰지 않았어 Sunday Drives

일요일 드라이브들 You were my ride or die

너는 나의 타던지 죽던지 였지 Still wearing, yeah,

여전히 입고있어, 예 I'm still wearing your jeans

나는 여전히 너의 청바지를 입고있어 Still roll them up, still got that hole in the knee

여전히 그것들을 말아올린채, 여전히 무릎에 구멍이 난 것을 I'd bought into the dream that you sold me

나는 너가 나를 파는 꿈을 꾸었지 When you told me I'd never be lonely

너가 내게 나는 다시 외로워지지 않을거라고 말했을 때 Jokes on me, yeah

그 말들은 나에게 있지, 예 Now I choke on the words that I wrote for you

이제 나는 내가 너에게 썼던 그 말들을 질식시켰어

How am I supposed to sing them now?

어떻게 내가 그것들을 지금 부르게 된걸까?

Boy, you're breaking me heart

보이, 너는 내 마음을 찢어놨어 You're breaking my heart

너는 내 마음을 찢어놨어 'Cause I'm still, I'm wearing, yeah, I'm still wearing your jeans, Gotta roll them up, still got that hole in the knee I'd bought into the dream that you sold me When you told me I'd never be lonely Jokes on me Jokes on me Yeah...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