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rror talk - Griff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자아성찰의 거울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18. 23:01

본문

이노래 너무 좋으다..

거울이라는 소재는 사실 내가 나를 돌아볼 수 있는

큰 도구로 사용되는 것 같다.

나도 내 자신을 모를 때도 많지만,

우리가 우리를 잘 알고 자신을 잃지 않고

이 험난한 세상속을 살아가기 위해서

이렇게 거울 속의 나와 직접적으로 마주하는 시간이 반드시 누구에게나

필요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https://www.youtube.com/watch?v=qWsoT6BieRI

Time out a minute to myself

나만을 위한 1분을 내야해

No make it five

성공하지 못해 'Cause I feel like my mind

왜냐면 내가 내 마음처럼 느끼는 것은 Is all over the place

그 장소 전체적이기 때문이야 Too much it's happening too much

너무 많아 그건 너무 많이 일어나 Where I lose my shit and

내가 나의 것을 잃은 곳과 I lock myself in damn

내가 내 자신을 어둠속에 잠궈둔 곳 I need some space

나는 약간의 공간이 필요해 Break up with myself and then

내 자신과 헤어지고 나서 Make up with myself all over again

내 자신과 다시 한번 화해해야해 I think I need a new amen

내 생각에 나는 새로운 아멘이 필요해 'Cause right now

왜냐면 지금 당장 I just keep praying

나는 계속 기도하니까 Come on girl

컴온 걸 Oh get it together

함께 그것을 가지자 You can't stay here forever

너는 여기에 영원히 머무를 수 없어 Enough of this mirror talk

이 거울 이야기는 충분해 You can cry me a river or

너는 나를 강처럼 울릴수 있거나 Or we can go back and forth

우리는 앞 뒤로 갈수 있어 Get too over emotional or

너무 감정적이 되거나 Shh stop with this mirror talk

쉬 이 거울대화는 그만해 Maybe I'm going crazy

아마 나는 미쳐갈거야 Or so narcissistic and twisted

혹은 너무 나르시스트적이고 꼬여서 Cus I only talk to myself

왜냐하면 나는 오직 내 자신에게 말해 I only talk to myself

나는 오직 내 자신에게 말해 You've changed

너는 변해왔다고 Yeah you know that you've changed

예 너는 알아 너가 너무 변해왔다는 것을 Don't recognise when I look

내가 볼 때 인식하지 마 Into your eyes

너의 눈 속으로 They red as hell Red as hell

그들은 지옥처럼 빨개 지옥처럼 빨갛지 Break up with myself and then

내 자신과 헤어지고 나서 Make up with with myself

내 자신과 다시 화해해 All over again

전부를 다시 I think I need a new amen

내 생각에 나는 새로운 아멘이 필요해 'Cause right now 왜냐하면 바로 지금

I just keep praying

나는 계속 기도해 Come on girl Oh come on girl

컴온 걸 오 컴온 걸 Oh get it together

함께 그것을 가지자 You can't stay here forever

너는 여기에 영원히 머무를 수 없어 Enough of this mirror talk

이런 거울대화는 충분해

You can cry me a river or

너는 나를 강처럼 울게 할수 있거나 Or we can go back and forth

우리는 앞 뒤로 갈 수 있어 Get too over emotional or

너무 감정적이 되거나 Shh stop with this mirror talk

쉬 이 거울대화를 멈춰 That's how I know

그것이 내가 어떻게 아는지야

I've been in here too long

나는 여기에 너무 오래 있어왔어 When the mirror steams up

거울이 스팀이 날 때 I can't see anymore

나는 더이상 볼 수 없어 And I need a second

그리고 나는 일분이 필요해 To sort myself out

내 자신을 분류 할 I swear I looked better

나는 맹새해 내가 더 잘보였다고 When I left the house

내가 그 집을 떠났을 때 Hear the water drip from the tap

그 물이 수도꼭지에서 떨어지는 걸 듣고 Hear my phone ringing

내 핸드폰이 울리는 걸 들어 But I'll call them back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다시 전화할거야 And I can't even count on my hand

그리고 나는 내 손에 의지할 수 조차 없어 How many times I say to you

얼마나 많아 내가 너에게 말해야하니 Again and again

다시 또 다시 Come on girl

컴 온 걸

Oh get it together

함께 그것을 가지자 You cant stay here forever

너는 여기서 영원히 머무를 수 없어 Enough of this mirror talk

이 거울 대화는 충분해 You can cry me a river or

너는 내가 강처럼 우는 걸 볼수 있거나 Or we can go back and forth

우리가 앞 뒤로 갈 수 있어 Get too over emotional or

너무 감정적이 되거나 Shh stop with this mirror talk

쉿 이 거울대화는 그만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