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ance Monkey - Tones And I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놀고싶을 때 놀자~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21. 00:32

본문

이 노래 너무 좋다, 그냥 막 흥겹고 그래~ 히히

내용은 뭔가 오묘하면서도 그냥 노는게 좋다? 이런 의미인가 싶고..

굳이 내용을 첨가해보자면 너는 너 그대로 아름다우니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뜻으로 까지 넓게 해석할 수 있지 않을까?

어여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들이 지나고 다같이 나가서

맘 편히 놀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바라며..^^


https://www.youtube.com/watch?v=q0hyYWKXF0Q

They say, "Oh my god",

그들은 말해, 오마이갓 I see the way you shine

나는 너가 빛나는 방법을 봐 Take your hand, my dear,

너의 손을 잡아, 마이디어, and place them both in mine

그리고 그것들을 둘다 내것 안에다 두어 You know you stopped me

너도 너가 나를 멈춘걸 알지 dead when I was passing by

내가 지나갔을 때 죽은 And now I beg to see you

그리고 이제 나는 너를 보기 위해 빌어 dance just one more time

단지 한번만 더 춤추자 Ooh, I see you, see you,

오, 나는 너를 봐, 너를 봐 see you every time

너를 매번 봐 And I, I, I, I like your style

그리고 나는, 너의 스타일이 좋아 You, you make me, make me,

너는 나를 만들어, make me wanna cry

나를 울고싶게 만들어 And now I beg to see you

그리고 이제 나는 너를 보기 위해 빌어 dance just one more time

단지 한번만 더 춤춰줘 So I say

그래서 나는 말해 Dance for me, dance for me,

날위해 춤을 춰줘 dance for me, oh oh oh

나를 위해 춤춰줘 I've never seen anybody

나는 결코 아무도 보지 못했어 do the things you do before

너가 이전에 했던 것들을 해 They say

그들은 말해 Move for me, move for me,

나를 위해 움직여, 나를 위해 움직여 move for me, ay ay ay

나를 위해 움직여 And when you’re done

그리고 너가 다 했을 때,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나는 너가 그것을 다시 하도록 만들거야 I said, "Oh my god",

나는 말했어, 오마이갓 I see you walking by

나는 너가 지나가는걸 봤지 Take my hands, my dear,

손을 꺼내, 마이디어 and look me in my eyes

그리고 내 눈을 바라봐 Just like a monkey,

단지 원숭이 한마리처럼 I've been dancing my whole life

나는 내 인생을 춤춰왔어 And you just beg to see me

그리고 너는 단지 날 보기위해 빌어 dance just one more time

단 한번만 더 춤춰줘 Ooh, I see you, see you,

오, 나는 너를 봐 see you every time

너를 매 번 봐 And I, I, I, I like your style

그리고 나는 너의 스타일이 좋아

You, you make me, make me,

너는 나를 만들어 make me wanna cry

너는 나를 울고싶게 만들어 And now I beg to see

그리고 이제 나는 보기 위해 빌어 you dance just one more time 너가 단지 한번만 더 춤추는 것을

So I say

그래서 나는 말해 Dance for me, dance for me,

나를 위해 춤춰줘 dance for me, oh oh oh I’ve never seen anybody

나는 그 누구도 보지 못했어 do the things you do before

너가 하는 것처럼 하는 사람을 전에 They say

그들은 말해 Move for me, move for me,

날 위해 움직여 move for me, ay ay ay

날 위해 움직여 And when you're done

그리고 그들이 끝났을 때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나는 너가 그 전부를 다시 하게 만들거야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oh-oh, oh-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Ooh, ooh, ooh, ooh, ooh Oh-oh, oh-oh, oh Ooh, ooh, ooh, ooh, ooh-ooh Ooh, ah-ah, ah-ah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oh-oh, oh-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All agai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