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dn't break it enough - Griff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왜 제대로 안부쉈니?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22. 17:03

본문

이별은 너무나 급작스럽다.

사실 나는 내가 이별을 거의 통보하는 방식으로 그동안 연애를 하다가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이별을 통보받아 보니,

정말 너무나 급작스럽고 믿기지가 않았다.

정신이 너무나 없었던 것 같다, 물론 아직도 완전히 괜찮지는 않다.

헤어지는 날, 후회할 것 같다는 말을 남긴 그..

대체 왜 본인이 나쁜사람인게 싫어서 그토록 잔인하게 끝내야 했을까?

제대로 부숴야 빨리 미련없이 새로운 사람을 찾아갈 수 있었을 텐데

본인만 편하려고 결국 제대로 내 마음을 부수지 않고 가버린 그.

그렇지만 새로운 사랑을 이미 시작해 잘 살아가고 있는 그.

너무 원망스럽지만 내 마음을 어쩔수 없는 내가 밉다.

그 마음을 담은 노래. 공감 백만퍼센트.



https://www.youtube.com/watch?v=lCsKfpneE8I


(You didn't break it enough)

너는 그것을 충분히 부수지 않았어 (You didn't break it enough) You could've had the decency to do the job properly

너는 그 일을 제대로 할 품위를 가질 수 있었을텐데 'Cause now, you're on my mind but then I care to admit

왜냐하면 지금 너는 내 마음에 있어 하지만 나는 인정하려고 해 (You didn't break it enough)

And now, I don't have the luxury

그리고 지금, 나는 럭셔리를 가지고 있지 않아 Of cutting you off and going cold turkey

너를 잘라버리고 마약을 끊지 And now, I'm joining up the dots

그리고 지금, 나는 그 점들을 이어 But they don't fit at all 'cause

하지만 그것들은 맞지 않아 전부 왜냐하면 (You didn't break it enough) If my heart is broken, why can it still love you?

만약 내 마음이 부서졌다면, 왜 그것은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거야? Why can it still want you?

왜 여전히 그것이 널 원하는거야? Why does it still love you?

왜 그것이 여전히 널 사랑하는거야? If it's broken, why the hell does it want you still? When you broke it,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In love, in love

사랑안에, 사랑안에서 You still, you didn't break it enough

너는 여전히, 너는 그것을 충분히 부수지 않았어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They ask me how I'm doing

그들은 내가 잘 지내는지 물어 And I curse your name

그리고 나는 너의 이름을 저주해 Say I'm better without you

나는 너 없이 훨씬 괜찮다고 말해 And then, I realize that's not really what they asked

그리고 나서 나는 깨달아 그들이 물었던 게 진짜가 아니었음을 (You didn't break it enough) But either way, I'm passionate

하지만 어쨋든 나는 열정적이야 I hate you 'cause I hate the fact

나는 너가 싫어 왜냐하면 나는 사실이 싫으니까

That I still miss you after all of that

이 전부를 지나서도 너를 여전히 그리워한다는 사실을 (You didn't break it enough) So tell me

그러니 말해줘 If my heart is broken, why can it still love you?

만약 내 마음이 부서졌다면, 왜 그것은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거야? Why can it still want you?

왜 그것이 여전히 너를 원하는거야? Why does it still love you?

왜 그것이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거야? If it's broken, why the hell does it want you still?

만약 내 마음이 부서졌다면, 왜 그것은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거야? When you broke it, you

너가 그것을 부섰을 때, 너는 You didn't break it enough

너는 그것을 제대로 부수지 않았어 In love, in love

사랑에서, 사랑안에서 You still, you didn't break it enough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In love, in love You still, you didn't break it enough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So if my heart is broken, why can it still love you? Why can it still want you? Why does it still love you? If it's broken, why the hell does it want you still? When you broke it,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In love, in love You still, you didn't break it enough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In love, in love You still, you didn't break it enough You, you didn't break it enough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