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f you're over me - years&years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너가 나를 진짜 잊었다면~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24. 23:24

본문

사람의 마음을 갖고 노는 건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이다.

사람의 마음을 갖고 논 뒤에 결국 지친 사람이 떠나면

결국 깨닫고 그만큼 뿌린만큼 돌아가는 건 당연지사.

나도 경험을 통해 배운 것.

사람은 있을때는 모른다.

다 떠나가봐야 그리고 다 되돌려 받아봐야 아는 법.

이 진리를 담은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niviooakBLs


It's like thunder and lightning

그건 천둥과 번개 같지

You hurt me without trying

너는 나를 노력도 안하고 다치게 해 A tempest, you was rising

폭풍우야, 너는 일어났지 And no I don't like to be this way

그리고 아니 나는 이 방법으로 있는걸 좋아하지 않아 And you're Jekyll and Hyde-ing

그리고 너는 지킬 앤 하이드 같고 Are you real or are you lying?

너는 진짜니 아니면 거짓말 하고 있니? So stop with your crying

그러니 너의 울음을 멈춰 I can't handle it now

나는 지금 그걸 감당할 수 없어 You tell everyone our love went cold

너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의 사랑이 차가워졌다고 했어 Going round, spreading the word, it's over

돌아다니며, 그 말을 퍼뜨리지, 이건 끝났다고 If that's how you feel then you should go

만약 그게 너가 느끼는 거라면 너는 가야해 Don't come around saying, "I still want you"

'나는 여전히 너를 원해'라는 말을 하면서 오지마 One minute you say we're a team

일 분 전 너는 우리가 팀이라고 해 Then you're telling me you can't breathe

그러고는 너는 너가 숨을 못쉬겠다고 내게 말해 Well you should set me free

글쎄, 너는 나를 자유롭게 해야해 Baby, if you're over me

자기야, 만약 너가 나를 잊었다면 Yesterday you said I'm the one

어제 너는 말했어 내가 그 사람이라고 But now you say you're done

하지만 이제 너는 너가 끝냈다고 말해 Stop telling me what I need

내가 원하는 것을 나에게 그만 말해 Baby, if you're over me

자기야, 너가 만약 나를 잊었다면 There you go, there, I said it

자, 해봐, 내가 말했지

Don't look at me all offended

모든 기분상한것처럼 나를 보지마 You played games and it ended

너는 게임을 했고 그게 끝났어 I've got to look out for me

나는 나를 찾으려 애써왔어 I won't say that it's easy

나는 그것이 쉬웠다고 말할 수 없어 Oh, I know I hate leaving

오 나는 내가 떠나는걸 싫어하는 걸 알아 But you can't keep deceiving

하지만 너는 계속 속일수 없어 Does it make you feel good?

그것이 너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You tell everyone our love went cold Going round, spreading the word, it's over If that's how you feel then you should go Don't come around saying, "I still want you" One minute you say we're a team Then you're telling me you can't breathe Well you should set me free Baby, if you're over me Yesterday you said I'm the one But now you say you're done Stop telling me what I need Baby, if you're over me If you're over me If you're over me Stop telling me what I need Baby, if you're over me How long can a love remain?

얼마나 오래 사랑이 남을 수 있을까? Time never could heal this pain

시간은 이 고통을 결코 고칠수 없다고 해 I thought I believed in fate

나는 내가 운명을 믿었다고 생각했어 Oh, it's so cruel

오, 그건 너무 잔인해 No, nothing for us would change

아니, 우리를 위한건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 Same story, the same mistake

같은 이야기야, 같은 실수 This heart just wants to break

이 마음은 단지 끝내기를 원해

One minute you say we're a team Then you're telling me you can't breathe Well you should set me free Baby, if you're over me Yesterday you said I'm the one But now you say you're done Stop telling me what I need Baby, if you're over me Just go if it's over Just go if it's over Just go if it's over Baby, if you're over me Just go if it's over Just go if it's over Just go if it's over Baby, if you're over m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