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reedom(Feat. Zak Abel) - Kygo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넌 나의 자유~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5. 17. 21:31

본문

연애를 하면서 자유롭기는 힘들다?

뭐랄까, 서로를 위한다는 이름 하에 각자의 자유를 어느정도는

포기하는 것이 당연시 된다고 생각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요즘들어 각자의 자유를 존중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 노래처럼 너 자체가 나의 자유가 되어버리는 것.

그리고 두 사람의 자유를 찾고 그 안에서 행복한 것.

그런 마음을 표현한 노래. 진짜 자유로와지는 느낌의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wNFY8lJhm0A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자유, 자유,자유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자유, 내가 찾아온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I was living a lie, living a lie

나는 거짓말을 하며 살아왔어 This is my confession

이건 나의 자백이야 I was living a lie before we met

나는 우리가 만나기 전에 거짓말을 하며 살아왔어 There were so many nights, so many nights

너무 많은 밤들이 있었어 Full of dark temptation

어두운 유혹으로 가득 찬 There was so many nights that I regret

내가 후회하는 많은 밤들이 있었지 You give me something that I can hold on to

너는 나에게 내가 잡고 갈 수 있는 무언가를 주었어 A little light when I'm down on my knees

내가 무릎을 꿇었을 때 작은 빛 I was so lost in myself when I found you

내가 너를 발견했을 때 내 자신을 너무 잃었었어 But in that moment you made me believe

하지만 그 순간에 너는 내가 믿게 만들었지 You give me freedom, freedom

너는 나에게 자유를 줬어 Freedom I've been looking for

내가 찾아왔던 자유 Freedom, freedom is you

자유는 너야 You give me freedom, freedom

너는 나에게 자유를 줬어 Freedom I've been looking for

자유 내가 찾아왔던 Freedom, freedom is you

자유는 너야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I didn't care, I didn't care enough

나는 신경쓰지 않았어, 나는 충분히 케어하지 않았었지 To stop me falling

내가 떨어지는 걸 멈추게 하는 것을 I didn't care about myself

나는 나 자신을 신경쓰지 않아왔어 'Til you lifted me up, lifted me up

너가 나를 들어올릴 때까지 When I was down and out

내가 쓰러지고 나가있을 때 It's the highest I have ever felt

그것은 내가 느껴왔던 가장 최고였어 You give me something that I can hold on to

너는 내가 잡을 수 있는 무언가를 주었어 A little light when I'm down on my knees

내가 무릎을 꿇고 있을 때 작은 빛을 I was so lost in myself when I found you

나는 내 자신을 잃었었어 너를 발견했을 때 But in that moment you made me believe

하지만 그 순간에 너는 나를 믿게 만들었지 You give me freedom, freedom

너는 나에게 자유를 줬어 Freedom I've been looking for

자유 내가 찾고있던 Freedom, freedom is you You give me freedom, freedom Freedom I've been looking for Freedom, freedom is you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dom, freedom dom, freedom You give me freedom dom I've been looking for You give me freedom, freedom Freedom I've been looking for Freedom, freedom is yo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