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d Habits - We The Mongrels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나쁜 버릇이지만..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5. 20. 19:18

본문

나쁜 버릇인 걸 알면서도 멈출 수 없는 것 그것이 바로 사랑아닐까.

나도 갑작스러운 이별 때문에 진짜 미친듯이 정신을 못차렸던 시절이 있었다.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실 극복을 한 것에 대해 엄청 감사하다.

그만큼 내 몸에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할 수 없을 때..

그런 감정을 표현한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St35WXqKRPU

I'll have nicotine for breakfast
나는 아침으로 담배필거야
And alcohol for lunch
그리고 점심으로 술
And get drunk in the evening
그리고 저녁에는 취할거야
High again in the morning
아침에 다시 하이하게
How I move on
어떻게 나 극복해
Intoxicating my bones with bad habits
나쁜 습관들로 내 뼈가 중독되는 중

My bad habits
나의 나쁜 버릇들
My bad, I have it
나의 나쁜, 나는 그게 있어

I'll be leavin' empty bottles
나는 빈 병들을 남길거야
Layin' on the floor
바닥에 누워서
I've been scattering my ashes
내 재들을 흩뿌려 왔어
Traces up the front door
그 앞문을 추적하며
I got pills on my sink
나는 내 싱크에 약을 먹었어
And cigarettes on my bed
그리고 내 침대에 담배들
Still save a bottle for one more drink
여전히 더 먹기위한 한 병이 남았어
Till I can't feel my head
내가 내 머리를 느낄 수 없을 때까지

I've been dull, numb
나는 따분하고 무감각해왔어
Oh, I feel fucking dumb
오, 나는 바보처럼 느껴
For the things that I've done
내가 해온 것들에 대해
But my habits
하지만 나의 버릇들은
Are my way of escape
내가 숨는 방법이야
From my depressed state
나의 우울한 상태로부터

I'll have nicotine for breakfast
나는 아침으로 니코틴을 먹을래
And alcohol for lunch
그리고 점심에는 알콜
And get drunk in the evening
그리고 저녁에는 취하고
And high again in the morning
아침에는 다시 하이하게
That's how I move on
그게 내가 극복하는 방법이야
Intoxicating my bones with bad habits
나쁜 버릇들로 내 뼈들을 중독시킨 채
My bad habits
내 나쁜 버릇들
My bad, I have it
내 나쁜, 난 그게 있어

Tried to pick up all the bottles
모든 병들을 담으려 했어
Layin' on the floor
바닥에 누운채
Tried to clean up the ashes
그 재들을 치우려 했어
Scattered at the front door
앞문에 뿌려져 있는
Threw all of my pills
모든 나의 약들을 버렸어
Stopped lighting cigarettes
담뱃불 붙이는 걸 멈췄어
Still save the bottle for one more drink
여전히 더 먹기 위한 술 병을 세이브해
In case I'll get broken again
내가 다시 부러질 경우를 대비해

I still get dull, numb
나는 여전히 둔하고 무감각해
Oh, I feel fucking dumb
오, 나는 바보처럼 느껴져
For the things that I've done
내가 한 모든것들에 대해
But my habits.
하지만 내 버릇들.
Are my way of escape
은 나의 피하는 방법이야
From my depressed state
내 우울한 상태로부터

I'll have nicotine for breakfast
And alcohol for lunch
And get drunk in the evening
And high again in the morning
That's how I move on
Intoxicating my bones with bad habits
My bad habits
My bad, I have it

I'll have nicotine for breakfast
And alcohol for lunch
And get drunk in the evening
And high again in the morning
That's how I move on
Intoxicating my bones with bad habits
My bad habits
My bad, I have i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