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 Stevie Wonder & Lisa ono 팝송 가사 해석 진정한 사랑이란,,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3. 2. 5. 14:44

본문

우리는 누구나 사랑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누군가를 진심을

다해 사랑한 기억이 떠오르는

노래라고 하면 이 노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이 노래를

들으며 나의 마지막 사랑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야지, 내가 

더 잘해야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사랑에 관한 명곡 중의 명곡,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노래랄까? 사랑노래 사랑팝송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다.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당신은 내 인생의 햇살

That's why I'll always be around

그게 내가 항상 곁에 있을 이유죠

You are the apple of my eye

당신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소중한 사람

Forever you'll stay in my heart.

영원히 당신은 내 마음속에 있을 거예요

 

I feel like this is the beginning 

난 지금이 시작인 것 같아요

Though I've loved you for a million years 

수백년을 당신을 사랑해왔지만

And if I thought our love was ending 

그리고 만약 우리의 시간이 끝났다고 생각이 들면

I'd find myself drowning in my own tears

나는 눈물속에 빠져있는 내 자신을 발견할거예요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That's why I'll always be around

You are the apple of my eye

Forever you'll stay in my heart.

 

You must have known that I was lonely

당신은 내가 외롭다는걸 알았겠죠

Because you came to my rescue

당신이 날 구원하러 와줬기에 

And I know that this must be heaven

그리고 나는 이것이 천국이라는 걸 알아요

How could so much love be indside of you?

당신속에는 어쩜 그렇게 많은 사랑이 있나요?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That's why I'll always be around

You are the apple of my eye

Forever you'll stay in my hear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