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rfect - Ed Sheeran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넌 나에게 완벽한 사람이야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3. 2. 5. 16:08

본문

에드시런의 달달한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정말 그에게 빠져드는 기분이다.

특히 이렇게 사랑노래와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정말 달달해서 사랑에

푹 빠져있는 분들에게 너무나 추천하고

싶은 그런노래랄까? 결혼식에도

잘 어울리는 노래인 것 같아서

뭔가 축가나 행진곡으로도 좋을 것 같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을  항상

완벽하다고 생각하며, 더욱 

잘 하려고 하는 마음을 잃지 말아야지!

하고 다짐하면서,, 

 

 

 

I found a love for me

나는 나의사랑을 찾았어요
Darling just dive right in, and follow my lead

달링 그저 빠져들고, 내 리드를 따라와요
Well I found a girl, beautiful and sweet

아름답고 스윗한 소녀를 찾았죠
I never know

알지 못했죠
you were the someone waiting for me

누군가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을 
Cause we were just kids when we fell in love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우리는 어렸기 때문에
Not knowing what it was,

그것이 그것이라는 걸 몰랐죠
I will not give you up this time

이번에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거예요
But darling just kiss me slow,

하지만 달링 나에게 천천히 키스해줘요
your heart is all I own

너의 마음은 내가 가진 전부죠
And in your eyes you're holding mine

그리고 나의것을 가진 당신의 눈 안에

 

Baby I'm dancing in the dark,

베이비 어둠속에서 춤을 추며
with you between my arms

당신과 내 품 안에서
Barefoot on the grass,

잔디를 맨발로 밟은채
listening to our favourite song

우리의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듣고
When you said you looked a mess,

너가 엉망이라고 말할 때
I whispered underneath my breath

나는 숨죽여 속삭이듯 말했죠
But you heard it, darling you look perfect tonight

하지만 너는 그것을 듣고, 달링 너는 오늘 완벽해

 


Well I found a woman,

나는 한 여자를 찾았죠
stronger than anyone I know

내가 아는 그 누구보다 강한
She shares my dreams,

그녀는 내꿈을 공유하고
I hope that someday I'll share her home

나는 언젠가는 그녀의 집도 공유하기를 바래요
I found a love, to carry more

나는 사랑을 찾았죠 
than just my secrets

나의 비밀보다 더 소중히 간직할
To carry love, to carry children of our own

사랑을, 우리의 아이들을 데리고 올
We are still kids, but we're so in love,

우리는 여전히 아이같지만, 우리는 너무 사랑해요
fighting against all odds

모든 역경에 맞서 싸우면서
I know we'll be alright this time

나는 이번에는 옳다는 것을 알아요
Darling just hold my hand,

달링 내 손을 잡아요
be my girl, I'll be your man

내 여자가 되어요, 나는 너의 남자가 될게요
I see my future in your eyes

너의 눈에서 내 미래를 봐요


Baby I'm dancing in the dark,
with you between my arms
Barefoot on the grass, listening
to our favourite song
When I saw you in that dress,

너가 그 드레스를 입고 있는 걸 봤을 때
looking so beautiful

너무 아름다워서
I don't deserve this,

난 이걸 누릴 자격은 없지만

darling you look perfect tonight

달링 너는 오늘 완벽해

 


Baby I'm dancing in the dark,
with you between my arms
Barefoot on the grass,
listening to our favourite song
I have faith in what I see

나는 내가 보는것에 믿음이 있죠
Now I know I have met an angel in person

이제 나는 내가 사람이 된 천사를 만났다는 걸 알죠
And she looks perfect, no I don't deserve this

그리고 그녀는 완벽해보이죠, 아니 나는 이걸 누릴 자격은 없지만
You look perfect tonight

너는 오늘 완벽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