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 Won't Let You Down - HRVY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이번엔 다를까?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3. 2. 9. 16:22

본문

사랑에 있어서는 누구나 후회를

할 때가 있는 것 같다. 특히

연인 관계에서 나를 많이 배려해주고

아껴주었던 사람을 당연하게 생각하다가

그 사람이 떠나고 나서야 소중함을

깨닫는 경우에는 후회해도 소용이 없다.

사실 그때가서 깨닫고 다시 되돌리려고

한다고 할지라도 그 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을 때의

마음을 담은 노래인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연애를 할 때

최선을 다하려고 하기 때문에,

후회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현재에 충실하고 노력할 만큼

하고 난 뒤에는 후회의 감정이

약간 들더라도 빨리 괜찮아 지는 것

같달까? 사랑이 끝나고 후회하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공감할 노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옆에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을 하고 싶다,,

다들 있을 때 잘하기를!

 

I wish that we could just talk

나는 우리가 이야기를 할 수 있었기를 바라
But I don't really know where to start

하지만 나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정말 모르겠어
Yeah, you got every right to be mad

예, 너는 화날 모든 권리가 있어
After all of the things that I said

내가 말한 그 모든 것들 이후에
I know I didn't deal with the things properly

나도 내가 제대로 그것들을 처리하지 못했다는 걸 알아
But I'm trying to be the man

하지만 나는 남자가 되려고 하는 중이야
I supposed to be

나는 그래야만해
If I don't then I'll live the regret

만약 내가 그렇지 않으면 나는 후회속에서 살거야
Cause I hate that I left you upset

왜냐하면 나는 내가 너를 화나게 남겨둔 게 싫거든
*Threw keys on the table

테이블에 키를 던지고
Said that I was grateful

고마웠다고 말했어
And I thought I was strong oh

그리고 내 생각에 나는 너무 강했어 오
I know I hurt you

나도 내가 너에게 상처줬다는 걸 알아
Never said I love you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했어

But I'm saying now

하지만 나는 지금 말하고 있어
And you should know that

그리고 너는 알아야만 해
I'm not gonna hold back

나는 기다리지 않을거야
This time around

이번에는 
If give me another chance

만약 내게 다른 기회를 준다면
I won't let you down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거야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만약 너가 내게 다른 기회를 준다면
I won't let you down

너를 실망하게 하지 않을거야
I know I messed up but to tell you the truth

나도 알아 내가 망쳤지만 진실을 말했어야 했어
I was to busy hanging out with my crew

나는 내 친구들이랑 노느라 너무 바빴어
You were so cool with it ain't no excuse

너는 그것에 대해 너무 쿨했어 변명에 여지가 없지
I should spend a little time with you

나는 약간이라도 너와 시간을 보냈어야 해
Instead of just playing around,

단지 놀러다니는 것 대신에
messing about that

그것을 망치면서 
I was in the driver seat but

나는 운전석에 앉아있었지만
who's the passenger now

누가 지금 승객이지
Sat here trying to figure out

여기에 앉아서 이해하려고 했어
Same song going round and round

같은 노래가 계속 반복 돼


*Threw keys on the table

Said that I was grateful
And I thought I was strong ohhh
I know I hurt you
Never said I love you
But I'm saying now
And you should know that
I'm not gonna hold back
This time around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I won't let you down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I won't let you down


There are some things that we can not change

우리가 바꿀수 없는 것들이 있어
No we can't go back in time

아니 우리는 그 때로 갈 수 없어
But I hope that it isn't to late

하지만 나는 너무 늦지 않았기를 바래
To give it another try, oh I

또다른 시도를 할 수 있도록 오 나는
I know I hurt you

나는 알아 너에게 상처를 줬다는 것을 
Never said I love you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았고 
But I'm saying now

하지만 나는 지금 말하고 있어
And you should know that

하지만 너는 알아야만 해
I'm not gonna hold back

나는 기다리지 않을거야
This time around

이번에는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I won't let you down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I won't let you down
If you give me another chance
I won't let you dow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