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t ur friend - Jeremy Zucker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난 더이상 너의 친구가 아니야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3. 8. 00:10

본문


사실 우정이라는 것도 사랑만큼이나 복잡하다.

우리는 누구나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고,

다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기 때문이다.

나는 늘 내가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는 그만큼의 배려를

받으며 살아갈 수 있다는 생각으로 상대방에게

그 사람이 사랑이던 우정이던 열심히 노력하는 것 같다.

하지만, 그 노력도 상대를 가려가면서 해야 한다는 것과

내가 하는 노력이 상대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동시에

하게되는 요즘이다. 참 어려운 우정, 사랑, 인간관계.


https://www.youtube.com/watch?v=i4mcU5iJv3Q


Yeah, tomorrow is your birthday

예, 내일이 너의 생일이야 I thought it was last Thursday, girl

나는 그것이 지난 목요일이었다고 생각했어 We know you love a party

우리는 너가 파티를 좋아하는 걸 알아 Go celebrate and I'll be

가서 축하해 나는 On my way to distant shores

멀리 파도를 향해 내 갈길을 갈거야

If you weren't so insecure

만약 너가 그렇게 불안정하지 않았다면 You'd learn to close each open door for me

너는 날 위해 열어둔 그 문을 닫는 걸 배울거야 oh babe Hang up, if you ever think of calling

끊어, 만약 너가 내게 전화하는 걸 생각한다면 Me up, not afraid to say it darling

말하는 걸 두려워하지마 달링 Sorry, I'm not sorry if it hurts

미안, 나는 미안하지 않아 만약 그게 아프더라도

I don't mean to make it worse

나는 그것이 더 나빠지도록 만드는 걸 의도하지 않았어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나는 결정했어 내가 너의 친구가 되지 않기로 Right now, there's not much that we agree on

지금 여기서, 우리가 동의하는 것들도 많이 없어 Sit down, if you need someone to lean on

앉아봐, 만약 너가 기댈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Honest, if I'm coming to your place, it's to say it to your face

솔직히, 만약 너가 너의 장소로 올거면, 나는 너의 얼굴에 대고 말할거야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나는 너의 친구가 되지 않기로 결정했어 I think you might be okay

나는 너가 괜찮을거라 생각해 Could care less what your friends say

너의 친구들이 말하는 것을 조금 덜 신경쓸 수 있겠니 Well, I'd rather sit in silence

글쎄, 나는 조용히 앉아있을래 Than be here while you're crying

그러고 나서 너가 우는 동안 여기 있을거야 Darling, watch me disappear

달링, 내가 사라지는 걸 봐 Ignorance is bliss I hear and

무지는 축복이야 나는 들었고 I have always been sincere to you

나는 항상 너에게 진실을 다해왔어 Oh, babe Hang up, if you ever think of calling

끊어, 만약 너가 나에게 전화하길 바라면 Me up, not afraid to say it darling

두려워하지말고 말해 달링 Sorry, I'm not sorry if it hurts

미안, 미안하지 않아 그것이 다칠지 아닐지 I don't mean to make it worse 나는 그걸 더 나쁘게 만들려고 하지 않았어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나는 너의 친구가 안 되기를 결정했어

Right now, there's not much that we agree on

바로 여기, 우리가 동의하는 많은 것들도 없고 Sit down, if you need someone to lean on

앉아, 만약 너가 기댈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Honest, if I'm coming to your place, it's to say it to your face

솔직히, 만약 너가 너의 장소로 올거면, 나는 너의 얼굴에 대고 말할거야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나는 결정했어 내가 너의 친구가 되지 않기로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Hang up, if you ever think of calling Me up, not afraid to say it darling Sorry, I'm not sorry if it hurts I don't mean to make it worse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Right now, there's not much that we agree on Sit down, if you need someone to lean on Honest, if I'm coming to your place, it's to say it to your face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I've decided that I'm not your fucking frien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