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asy - Mac Ayres 사랑하는 건 쉬워 팝송 가사 해석 추천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0. 6. 6. 16:17

본문

사랑이란 무엇일까~

사실 사랑이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간다면

순조롭기만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지만,

그렇지 않기에 우리가 배우는 것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그만 배우고 싶으면서도 늘 사랑을 하고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내 모습이 좋기도 하고~ 참

이도저도 어렵지만 좋은 그런 사랑.. 좋은 사랑팝송 :)


https://www.youtube.com/watch?v=PWK8EuUSMSI


Oh you heard

오 너도 들었지 What they say

그들이 말하는 것을 Oh, the more things change

오, 더 많은 것들이 변하면 The more they stay the same

그들은 더 많이 그대로일거야 Ain't that a shame? (I know it's a shame)

부끄럽지 않니?(나는 그게 부끄럽다는 걸 알아) I've been good

좋았지 For some time

몇 번은 I'd be lying if I said that

내가 그렇게 말하면 거짓말일거야

You ain't on my mind

너는 내 마음에 없어 Been tryin' to give it some time

시간을 좀 주려했어 Feeling like I'm runnin' away

내가 도망간다고 느껴져 Never had the chance, chance to say

기회가 없었어, 말할 기회가 I can say that loving you is easy

나는 너를 사랑하는 것은 쉽다고 말할 수 있어 I don't need to prove a single thing

나는 단순한 것도 증명할 필요가 없어 Somewhere along the way

길을 따라서 어딘가에서 I guess you got under my skin

나는 너가 내 피부아래에 있다고 생각해 I put all my cards out on the table

나는 테이블에 내 모든 카드를 꺼내놨어 You ain't ever gonna show your hand

너는 너의 손조차 보여주지 않아 I would rather hold you close than

나는 너를 가까이 붙잡을거야 Try to understand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보다 Mornin' sun, mornin' high

아침 해가 뜨고 있어 Oh, I think this haze is for now my best disguise

오, 나는 이 안개가 지금 최고의 변장이래 생각해 No need to think about why

왜인지 생각할 필요는 없어 What'cha say, starry-eyed

뭐랄까, 빛나는 눈 How you love to smile

얼마나 너는 웃는거를 사랑하는지 And watch the clouds reside

그리고 구름들이 머무는걸 봐 Just tryin' to give it some time

단지 시간좀 주려하고 있어 Feeling like I'm runnin' away

나는 도망가는 것 같아 Never had the chance, chance to say

말할 기회가 절대 없었어 I can say that loving you is easy

너를 사랑하는 건 쉽다고 말할 수 있어 I don't need to prove a single thing

나는 단순한 하나도 증명할 필요가 없어 Somewhere along the way

길을 따라서 어딘가 I guess you got under my skin

나는 내 피부 아래로 너가 있다고 생각해 I put all my cards out on the table

나는 내 카드들을 테이블 위에 다 꺼내놨어 You ain't ever gonna show your hand

너는 너의 손조차 보이려 하지 않아 I would rather hold you close than

나는 너를 가까이 잡아둘거야 Try to understand

이해하려 하기 보다 I put all my cards out on the table You ain't ever gonna show your hand I would rather hold you close than Try to understand I can say that loving you is easy I don't need to prove a single thing Somewhere along the way I guess you got under my skin I put all my cards out on the table You ain't ever gonna show your hand I would rather hold you close than Try to understan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