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ven't Met You Yet - Michael Bublé 팝송 가사 해석 추천 널 아직 만나지 못했을 뿐,,

영어/팝송으로 영어공부

by Flower Park 2023. 2. 7. 09:16

본문

우리가 평생을 살면서 진짜

사랑하는 짝을 만나게 될

확률은 얼마일까? 사실 

나도 누군가를 사랑하면서

살아가고 있음에도 이 사람이

내 짝일까? 나의 반쪽이

맞을까? 라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되는 것 같다.

이 노래는 짝을 만나기 전이지만

희망을 잃지않고, 언젠가는

너를 만나서 우리는 행복할거라는

희망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는

아주 달달한 노래이다. 사랑노래는

맞기는 한데,, 그렇다고 지금

하는 사랑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꿈꾸고 그 날을

기다리는 약간 귀엽기도 한,, 

그런 노래랄까? 이런 노래를

부르던 그는 짝을 만나 아이도

두명이나 낳고 결국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가수는 노래처럼

된다고 하기에,,! 참 잘되었다는

생각을 하며,,! 나도 언젠가는,,!

 

I'm not surprised

나 놀랍지 않아
Not everything lasts

모든것은 지속되지 않아
I've broken my heart so many times

나는 내 마음을 여러번 다쳤어
I stopped keeping track.

나는 기록하는것도 멈췄어
Talk myself in,

내 스스로에게 말해
I talk myself out.

내 스스로에게 소리내서 말해
I get all worked up

모든 작업을 하고
Then I let myself down.

나서 스스로를 낙담시켜
I tried so very hard not to lose it

나는 그것을 잃지 않으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했어
I came up with a million excuses

수백만의 변명들을 떠올렸지
I thought I thought of every possibility

나는 모든 가능성들을 생각하고 생각했어
And I know someday that it'll all turn out

그리고 나는 언젠가 그것이 전부 결과가 될거란 걸 알아
You'll make me work so we can work to work it out

너는 나를 노력하게 하고 우리는 잘될 수 있겠지
And I promise you kid that I'll give so much more than I get

그리고 나는 너에게 약속해 나는 내가 가진것보다 훨씬 더 많이 너에게 줄거라고
I just haven't met you yet

나는 단지 아직 너를 만나지 못했을 뿐
Mmmmm ....


I might have to wait

나는 기다려야할거야
I'll never give up

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거야
I guess it's half timing

내 생각에 그건 절반은 타이밍이고
And the other half's luck

절반은 운이야
Wherever you are

너가 어디에 있던지간에
Whenever it's right

옳을때가 언제던지간에
You'll come out of nowhere and into my life

너는 어딘가에서 내 삶으로 나타날거야
And I know that we can be so amazing

그리고 나는 우리가 어메이징할거라는 걸 알아
And baby your love is gonna change me

그리고 베이비 너의 사랑은 나를 변하게 만들거야
And now I can see every possibility

그리고 지금 나는 모든 가능성을 볼 수 있어
Hmmmmm ......


And somehow I know that it'll all turn out

그리고 어떻게든 나는 그것이 전부 결과가 될거라는 것을 알아
And you'll make me work so we can work to work it out

그리고 너는 나를 노력하게 만들거고 우리는 잘 될 수 있어

And I promise you kid I'll give so much more than I get

그리고 나는 너에게 약속해 나는 내가 가진것보다 훨씬 더 너에게 줄거야
I just haven't met you yet

나는 단지 아직 너를 만나지 못했을 뿐


They say all's fair

그들은 모든것은 공평하다고 해
In love and war

사랑과 전쟁에서 
But I won't need to fight it

하지만 나는 싸울 필요가 없을거야
We'll get it by it

우리는 사랑을 얻을거고
We'll be united

우리는 하나가 될거야
And I know that we can be so amazing
And being in your life is gonna change me
And now I can see every single possibility
Hmmm .....


And someday I know it'll all turn out
And I'll work to work it out
Promise you kid I'll give more than I get
Than I get, than I get, than I get!
Oh you know it'll all turn out
And you'll make me work so we can work to work it out
And I promise you kid to give so much more than I get
Yeah I just haven't met you yet
I just haven't met you yet


Oh promise you kid
To give so much more than I get
I said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
I just haven't met you yet
Love love love .....
I just haven't met you yet 

관련글 더보기